LAOS

라오스는 오염되지 않고 평화로운 지구상 최고의 청정국가이다.
국토가 아주 넓지도 않으나 인구가 상대적으로 적어 복잡하고 않고 여우로우며, 때묻지 않은 자연환경과 순박하고 밝은 국민성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다. 개혁/개방이 늦어 전반적으로 산업환경이 미흡하고 경제수준이 낮아 물가가 주변 동남아 국가에 비해 싸고, 인건비 역시 낮다. 게다가 바다가 없는 내륙국가여서 향후에도 물류, 국제교역(무역) 등 경제성장의 장애가 많이 있다. 이런 이유로 아직까지는 천혜의 환경을 활용한 관광, 휴식 등과 관련된 서비스 중심의 비즈니스가 중심이 되고, 한동안 매력적인 분야로 경제의 큰 축을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LYJ는 라오스의 장점이자 매력을 살려 자연을 컨셉으로 하는 힐링(Healing) 비즈니스에 주목하여 관련 아이템을 런칭하였거나 추진중이다. 마음의 힐링을 위한 포토 갤러리(라오스 자연환경과 국민의 생할상을 담은 작품 중심)와 라오스의 그윽한 향기가 담겨 있는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를 2020년 새해 벽두에 비엔티엔 중심가에 오픈하였다.
육체적 힐링을 위해 암환자 대상의 NK면역세포시술, 현대통합의학의 한 축인 자연치유요법, 정신건강 체험 프로그램, 건강식품 판매, 해외인을 대상으로 장기 휴양을 위한 편안한 숙박시설(빌라)운영, 이 모든 서비스를 한곳에서 종합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힐링센터, 그리고 미용성형 관련 정보 제공 및 한국의료기관 중개 등의 아이템을 진행하고 있다.
라오스 고객은 물론 주변국가인 아세안국가, 조금 멀리 인도와 중동국가, 한국, 중국, 일본의 고객도 적극 유치하여 힐링허브로서의 위상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라오스에 대한 정보는 daxlewphoto.com을 참고 하십시오)